삼쩜삼 고객센터 문의 빠른 해결 방법 2가지

얼마 환급이 된다고 해서 삼쩜삼을 이용했는데

예상과 달리 환급이 되지 않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환급 대상으로 연락을 받으신 분들은 별 다른 일이 없으면 문제없이 환급이 되나

‘미 신고된 소득’, ‘공제받지 못할 것을 공제 받은 경우’로 환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사유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아래 방법대로 삼쩜삼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환급이 안되는 이유를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1. 실시간 문의

카카오톡 고객센터 문의 시 대기 없이 바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고객센터’ 접속 후 오른쪽 상단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카톡 문의를 할 수 있는 대화방이 개설 됩니다.

대기없이 카카오톡 문의

2. 자주 묻는 질문 조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는 문의없이 자주 상담하는 내용들 모아놓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질문들에 대한 문의 내용들이 있습니다.

  1. 환급신청 했는데, 환급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2. 홈택스와 왜 환급액이 다른가요?
  3. 기존 신고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4. 이용료 왜 결제해야 하나요?
  5. 환급액 적어지면 이용료 환불 해주나요?

아래 자주 묻는 질문 해결책 페이지를 이용하면

문의 시간 제약없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모음 링크

[더보기]